스타벅스의 성지 더양평DTR점을 가다! - 한 번은 가볼만 한 곳

2021. 8. 16. 21:54당신에게 도움되는 생활정보(방문기, 리뷰 등)

320x100

우리나라 최고의 커피전문점 하면 어떤 브랜드가 떠오르세요?
너도 나도 누구도 스타벅스를 떠올릴 것 같네요.

보알남은 대체공휴일인 월요일에 경기도 스타벅스의 성지.
더양평DTR점을 방문했습니다!
그동안 말로만 들었는데, 마침 근처 드라이브를 갔다가 더양평DTR점까지 가게 되었네요.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로 76에 위치한 이 스타벅스 더양평DTR점은
다소 특이하면서도 정갈하게 멋진 외관과 함께 수십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도 보유했어요.

스타벅스 더양평DTR점외관

보알남은 오후 4시에 도착했는데 주차장이 만차다 보니 한 10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갈 수 있었어요.
주차장도 워낙 넓다 보니 차량도 금방금방 빠져서 그다지 오래 기다리지 않았네요.👏👏

주차를 하고 1층으로 들어가 보니 승강기가 있었고, 2층에 내렸습니다.
2층은 약간의 복층형으로 되어 있는데 주문은 반층을 더 올라가서 할 수 있어요.

음료는 종류에 따라 2층의 티바나바와 2.5층의 코어바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2층에 위치한 티바나바는 주문은 받지 않고 음료만 제조하는 곳이에요.
얼마 전 선물 받은 스타벅스 쿠폰과 카드로 음료 두 잔을 Flex 했답니다.

2층부터 3층까지 이어진 조형물

음료를 받긴 받았는데, 자리가 없네요?
코로나로 제법 많은 테이블을 철수한 탓도 있지만 경기도 스타벅스의 성지다 보니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서 자리가 없었어요😭😭

728x90


그래도 걱정하지 말아요!
2층 티바나바 맞은편에 계단식 좌석들이 널찍하게 있어서 테이블은 없지만 앉을 수 있답니다👏
테이블을 차지하고 싶다면 1층, 2층, 3층을 어슬렁거리면서 일어나는 사람들의 자리를 겟! 하시면 되어요.
저도 한 15분간 어슬렁해보았는데 결국 자리를 못 잡아서 그냥 계단식 좌석에 앉았어요.

건물 3층에서 반계단을 더 올라가면 야외 테라스도 있어요.
그러나 날씨가 좀 더우면 제법 고생도 하겠죠?

이 더양평DTR점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맛!'

케이크와 스콘 등 음료뿐 아니라 먹거리의 맛이 특별히 끝내준다고 합니다.
저 보알남은 얼마 전 겪은 식중독 및 장염의 여파로 이번엔 스콘을 먹지 못했어요😭😭
다음에는 반드시 몇 개씩 사서 먹을 작정입니다✌️


스타벅스 더양평DTR점은 여유가 되실 때 한 두 번은 가보시면 좋을 장소로 생각해요.
양평에서 서울로 향하는 길이 다소 정체되지만 그래 봐야 30~40분 더 운전하면 되죠!!!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