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소개 및 리뷰 - 일본드라마 ‘라이어 게임 시즌 1(LIAR GAME SEASON 1) ’ 3부(2회전 스타트!)

2021. 8. 20. 20:31드라마 리뷰/일드) 라이어 게임 시즌 1

320x100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을 앞둔 금요일에 불금 보내고 계신가요?
드라마 리뷰도 하는 보알남입니다!(바쁘다 바빠요 현대사회!)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 일본드라마 '라이어 게임 시즌 1' 2회전 매치의 소개와 간략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라이어 게임 시즌 1의 1회전 매치 기억이 나시나요?
바로 1:1로 대전 상대의 1억엔(한화 약 10억)을 강탈하는 게임이었습니다.

지난 포스팅을 보셨다면 드라마 영상을 보셨거나 스포 게시글 등을 찾아보셨겠죠?
칸자키 나오(토다 에리카 - 이하 나오)는 아키야마 신이치(마츠다 쇼타 - 이하 아키야마)의 도움으로 위기에서 극적으로 살아나 1회전을 승리로 장식했습니다.
잠깐!!! 그런데 이 라이어 게임에는 무시무시한 룰이 있습니다.
바로 게임의 패자는 빚이 생겨 어떤 수단으로든 돈을 갚아야 하고, 승자는 다음 회전에 진출하거나 이전 게임에서 획득한 상금의 절반을 라이어 게임 사무국에 반납을 조건으로 게임에서 기권하는 것입니다!
살 떨리는 라이어 게임에서 빠져나오려면 일단 게임에서 이기고 봐야 한다는 의미죠.

마음이 착한 나오는 1회전 매치 승리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획득한 상금을 패자에게 돌려줌으로써 2회전에 자동 진출하게 되었습니다....(왜 굳이 그래야만 하는 건지 도통 그 마음을 헤아리기 어렵네요🤔)
사실 나오는 2회전에 진출하지 않을 것이라는 다짐을 했었어요.
아무 생각 없이 자신을 도와준 아키야마를 자신의 집에 초대해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려고 했지요.

일단 아키야마도 나오의 집에 들어가는데.......
라이어 게임 사무국이 역시나 호락호락하지 않죠🤦🏻‍♂️🤦🏻‍♂️

집 앞에서 무언가를 확인하는 나오쨩

라이어 게임 사무국은 나오의 집에 2회전 매치 안내장과 함께 또 괴상한 비디오테이프를 보냈습니다.
참 봐도 기분이 좋지 않은 그 직쏘 형이 또 등장합니다.

오메데또 나오쨩!

나오의 1회전 매치 승리를 축하하는 MC직쏘의 소름 돋는 멘트와 함께 2회전 참여 및 기권 방법이 안내됩니다.
나오는 당연히 하고 싶지 않은 라이어 게임에서 빠지려고 당당히 2회전 매치가 열리는 장소로 이동합니다!

튀통수를 맞은 나오쨩

매치가 열리는 장소로 이동한 나오는 누군가에게 크게 배신을 당하게 되고....(드라마에서 직접 확인!)
배신을 당한 나오는 어쩔 수 없이 사무국 직원들(검은 여성 중 가운데가 직원 리더급이며, 이 드라마의 3번째 주인공입니다.)에게 이끌려 2회전 매치 장소로 들어가게 되죠.
건물 안의 대회관에 들어가 보니 어머머! 이렇게나 많은 사람들이 2회전 매치에 참여한 것입니다!

2회전 매치에 참여한 참가자들

또다시 MC직쏘가 등장해 2회전 매치의 게임을 소개합니다.
2회전 매치는 바로!
'소 수 결'

우리가 흔히 아는 다수결과는 반대의 개념으로 참가자들은 어떤 주제에 대한 대답 Yes, No 중에 하나를 선택한 후 더 적은 대답의 참가자들이 살아남는 게임입니다.
보알남은 2회전 매치 소수결을 보고 굉장히 재밌는 게임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로 드라마를 보시는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생각을 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 '소수결 ' 게임부터 드라마의 상당한 비중이 있는 주인공급 캐릭터인 'X'가 등장하는데 앞으로 라이어 게임 시즌 1 및 시즌 2에서 절대 없어서는 안 될 독특한 캐릭터입니다.
바로 이 참가자입니다!!!!!!
많은 시청자들이 이 참가자를 '버섯'이라는 애칭으로 부르는데, 정말 재밌고 골 때리는 캐릭터예요.😁😁

감초 역할의 'X'

자 라이어 게임 2회전 매치 소수결은 어떻게 진행되며, 어떤 반전이 있을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드라마를 찾아보세요!
다음 시간에는 라이어 게임 3회전 매치에 대해 소개 및 리뷰를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그리고 광고 클릭 감사합니다^^

반응형